본문 바로가기
쇼핑商店 아띠몰

계란 난각번호 2 동물복지 유정란, 바나듐 달걀로 성인병 예방, 당뇨혈당조절까지 기능성 신선하고 건강한 황금알

by 하승범 위드아띠 2024. 2. 24.

"좋은 달걀을 얻기 위해서는 닭이 건강해야 합니다" 넓은 닭장에서 건강하고 신선하며 자유롭게 지내는 닭이 품질 좋은 달걀을 선사하지요. 

그래서 국가는 닭에게 쾌적한 사육환경을 제공하고 스트레스와 불필요한 고통을 최소화하는 등 산란계 양계장의 복지 수준을 향상해야 한다는 '동물복지(動物福祉, Animal Welfare)' 농장을 인증하고 있어요. 동물복지 인증제에 따라 양계장에서는 달걀 껍데기에 '생산날짜+생산농장+동물복지'를 적는데 그중 마지막 숫자가 '동물복지' 환경을 의미해요.

계란 난각번호 아세요? 그런데 난각번호 '4'인데 '1등급 달걀'이라는데 사실일까요? - '24 02-15

계란 난각번호 2번이 선명한 바나듐 기능성 달걀 황금알

난각번호 '사육환경번호'가 3번, 4번의 경우 달걀은 닭장에서 사육된 닭들이 낳은 것이지요. 3번의 경우는 1㎡당 13마리, 4번의 경우는 1㎡당 20마리가 사육되고 있는데 이는 A4 용지 크기의 닭장(4번)에서 사육되는 닭이 달걀을 낳는 환경이지요. 

 

그리고 실제 난간번호 1번의 자연 방사의 경우는 관리적 측면에서 현실적으로 운영이 어렵고 달걀 수급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지요. 따라서 현재 가장 건강한 닭이 낳은 달걀은 '사육환경번호' 2번이에요.

 

시장에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1번 2번 달걀이 실제로는 구하기 힘들다네요. '22 말 기준으로 국내 산란계 중 1번 2번에 해당하는 방목된 환경(케이지프리)에서 생활하는 닭은 451만 9천여 마리로 전체 산란계 중에서 6.1%에 불과하다네요.

산란계 축산법 시행력에 따른 산란계 사육면적 확대

내년에는 산란계 사육면적을 확대하는 '축산법 시행령'이 시행된다고 하네요. 즉 내년 9월부터 산란계 한 마리 당 면적이 최소 0.05㎡→0.075㎡로 상향되어 난간번호 '4번' 달걀이 사라지고 '3번'만 남게 되어요.

 

하지만 주변에 조금 관심을 갖으면 동물복지를 잘 지키고 좋은 사료로 건강하게 생활하면서 낳은 기능성 계란도 있어요. 바로 "바나듐 V23 황금알" 달걀이에요.

 

"좋은 달걀을 얻기 위해서는 닭이 무엇을 먹느냐가 중요해요" 닭은 섭취한 사료의 영양소를 달걀에 응축하는데 품질 좋은 달걀을 얻기 위해서는 닭이 무엇을 먹느냐가 중요해요.

 

"바나듐 V23 황금알" 달걀은 '천연미네랄 바나듐 V23'을 함유한 사료를 갓 태어난 병아리 시기부터 먹임으로써 체내에 일정 농도의 바나듀이 누적될 수 있도록 한 것이지요. 이를 통해 인슐린과 유사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진 '바나듐 V23'을 함유하고 있어 인슐린에 반응하지 않은 당뇨에도 대안이 될 수 있어요.

 

'바나듐 V23 황금알 유정란'은 당연히 산란계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환경을 위한 동물복지 인증을 획득한 황금알 농장에서 닭들이 건강하고 자유롭게 어울리며 낳은 신선한 달걀이지요.

 

(1) 듬뿍 담긴 천연 미네랄 바나듐 V23 영양 덩어리가 일반 계란과 달리 삶거나 조리 후에도 큰 변동이 없이 모든 성분의 영양 섭취를 할 수 있어요. 

(2) 탄성과 선명한 색상으로 건강한 닭의 싱싱한 계란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3) 아침에 1알을 생 란으로 드셔도 비릿 맛이 전혀 없고 끝 맛은 '단맛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4) 이렇게 매일매일 생란이나 삶아서 드셔도 물리지 않고 자꾸 찾게 되는 묘한 매력이 있답니다.

바나듐 V23 황금알 유정란 - 황금알 Q4XKC 농장번호 보이시지요? 확인하세요

↓"바나듐 V23 황금알 유정란" 구입하기 ↓

https://smartstore.naver.com/knffa/products/9615119369

 

농장직송 바나듐 미네랄 동물복지 당뇨 혈당관리 유정란 계란 40구 : 위드가치

농장직송 바나듐 미네랄 동물복지 당뇨 혈당관리 유정란 계란 40구

smartstore.naver.com

흔히 계란은 완전식품이라고 하지요. 달걀에는 단백질, 무기질, 철분, 레시틴, 아미노산, 비타민 B6, 칼슘 등 여러 영양소를 갖고 있는데 여기에 '바나듐 V23' 천연 미네랄까지 더해지면서 진정한 완전식품이 되었지요.

 

산란계 농장 황금알에서 직접 배송하는 바나듐 V23 황금알 달걀에 대한 '바나듐 함유 인증'도 있어요. "바나듐 V23 미네랄"은 바나듐, 아스코르빈산, 구연산, 황산칼륨, 염화마그네슘, 염화칼슘으로 구성된 복합 미네랄 보충제입니다. 혈당 조절,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면역 체계 강화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해요.

 

혈당 조절 : 바나듐은 인슐린의 작용을 모방하여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어 당뇨환자에게 좋다네요.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 바나듐은 LDL(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HDL(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어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네요.

면역 체계 강화 : 바나듐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감염과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어요.

충남대학교 농업과학연구소  '바나듐 함유 인증'서

④ 더불어 바나듐은 에너지 생성 과정을 촉진하여 피로를 줄이고 활력을 증진시켜 운동 능력 향상, 일상생활 활력 증진에 도움 되는 "에너지 수준 증진" 기능, 뼈 밀도를 높여 골다공증과 같은 뼈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 되어 뼈 건강 유지 및 노화 방지에 도움 되는 "뼈 건강 개선" 기능, 뇌 기능을 향상하고 기억력과 학습 능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을 주어 치매 예방 등 "인지 기능 향상" 기능, 항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암 발생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어 암 예방 및 치료에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암 예방" 기능 등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되어요.

안전한 포장으로 우체국 배송이 된 바나듐 V23 황금알 유정란

↓"바나듐 V23 황금알 유정란" 구입하기 

https://smartstore.naver.com/knffa/products/9615119369

 

농장직송 바나듐 미네랄 동물복지 당뇨 혈당관리 유정란 계란 40구 : 위드가치

농장직송 바나듐 미네랄 동물복지 당뇨 혈당관리 유정란 계란 40구

smartstore.naver.com

# 국내 최초 바나듐 기능성 계란 출시 - 동아일보 '22 02-23

 

'바나듐 V23 황금알 유정란'이 국내 최초 바나듐 기능성 계란을 출시하여 '2022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기능성 계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해요. 갓 태어난 병아리 시기부터 바나듐 첨가제 사료를 먹여 산란계 체내에 일정 농도의 바나듐이 누적되어 있다네요.

 

"비싼 게 건강하다"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바나듐 V23 미네랄을 통해 건강하고 신선한 계란으로 우리도 차별화된 건강을 만들 수 있다는데 자신합니다. 적극 추천드려요 () 2024-02-24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위드아띠 주식회사 | 하승범 | 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 21 4층 비즈온 위드아띠 | 사업자 등록번호 : 445-86-00793 | TEL : 070-4497-5066 | Mail : stevenh@withatti.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8-서울송파-175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