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 3

인스타그램 '스토리' 새로운 기능 4가지 활용으로 사용자 참여 높이세요.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24시간 뒤에 사라지는 짧은 형식의 세로형 이미지와 동영상을 공유하는 콘텐츠 형식이지요.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짧은 시간 동안 노출되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지요.  따라서  '스토리'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나 현재 상황을 공유할 때 주로 사용되는데 인스타그램 사용자 반응도를 이끌어낼 수 있어 활발한 상호작용이 가능해요.  내 스토리를 보는 사용자가 이모티콘으로 반응하고 쪽지를 통해 답글도 보낼 수 있고 누가 내 스토리 콘텐츠를 보는지 정확히 알 수도 있어요.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현재 많은 사용자가 매일 스토리 콘텐츠를 공유하고 보고 있지요.   따라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판매 매출을 늘리고자 하는 인플루언서나 기업이면 ..

인스타그램 릴스 조회수를 높이는 꿀팁

" 인스타그램이 롱폼 비디오 보다 숏폼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아담 모세리(Adam Mosseri) 인스타그램 CEO가 밝혔지요.  즉 인스타그램의 핵심은 '숏폼' 콘텐츠라는 것이지요. 그만큼 우리가 릴스에 관심을 높여야 하는 이유가 되겠지요 # Instagram won’t do long-form videos, will focus on short-form content, says head Adam Mosseri, 2024년 7월 10일 인스타그램 릴스(Reels)가 잘 노출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위해서는 몇 가지 전략이 필요하지요.  인스타그램에서 효과적인 릴스를 만들어 조회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꿀팁을 나누어 보겠습니다. ① 첫 3초 안에 주의를 끌어보세요. 핵심 메시지를 앞부분에 배치하는..

해충이 아닌 익충 "러브버그(사랑벌레)" 슬기롭게 대처하는 방법, 불긍등우단털파리 알아볼까요?

··아파트 출입구에 러브버그(사랑벌레, 붉은등우단털파리, LoveBurg 학명:Plecia nearctica)에 대한 안내문이 붙었네요. 아파트를 나서며 아들이 길거리 바닥을 가리키는데 미처 몰랐던 러브버그(사랑벌레. 붉은등우단털파리)가 정말 많더군요. 독성이 없고 사람을 물지 않으며 질병을 옮기지 않는 익충이라는 러브버그(사랑벌레) 하지만 가까이 몰려다니면 징그럽고 정말 싫지요. 러브버그(사랑벌레)은 2021년 전부터 북한산 중심으로 서식하다가 2022년 초여름에 수도권 서북부를 중심으로 떼을 지어 나타났다고 하는데, 특징이 성충이 된 이후 암수가 한쌍으로 있는 모습을 보이지요.  러브버그 (사랑벌레)는 더운 환경과 습한 곳을 좋아하는 특성이 있는데, 아마도 장마로 인한 높은 습도나 도심열섬현상, 급격..

반응형